본문 바로가기
겨자씨한알소리(2014~2017)

“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시어”

by 썰즈 2017. 12. 19.

“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시어”



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시어 나를 인도하시고 주의 거룩한 산과 주께서 계시는 곳에 이르게 하소서 그런즉 내가 하나님의 제단에 나아가 나의 큰 기쁨의 하나님께 이르리이다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시편43:3~4)


시편43편의 구절들은 어두움의 권세 아래에서 마음 상하는 믿는 이들이 올려드릴 수 있는 기도라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나 견고한 어둠의 시스템은 우리를 억누르고 물들이려고 합니다. 그것으로 인하여 우리의 양심은 상처를 입고 우리는 무력함을 느끼며 한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절망하지 말아야 합니다. 시인과 같이 기도해야 합니다. 주의 빛과 진리를 보내시어 나를 인도하여주십시오. 주의 거룩한 산과 주께서 계시는 곳에 이르게 하소서. 아멘.

우리는 어두움이 이길 수 없는 그 빛, 그 빛이신 주님을 따라 우리의 길을 계속 걸어갑시다. 주께서 빛과 진리를 보내시어 우리를 인도하여주시기를 기도하며 하늘 왕국을 향한 우리의 여정을 재촉합시다. 장차 주께서 하늘 왕국과 함께 이 땅에 다시 오실 때에 이 어두움의 세상은 무너져 내릴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기뻐합시다. 우리의 큰 기쁨의 하나님 앞으로 나아갑시다. 오늘도 우리에게 허락된 장소에서 제단을 쌓고 주를 경배합시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아멘.